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봉우냉면집 - 홍대 이베리코 목살!! 소고기보다 부드러워요!!

by 굿리타이어 2020. 8. 8.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는 지인의 제보를 받고 8/7일에 찾아가본 "봉우냉면집" 입니다.

원래 네이버 지도에는 봉우이층집 으로 되어있는데 가보니 상호가 봉우냉면집이더군요.

한참동안 뇌정지 와서 두리번두리번.. ㅋㅋ

고기 메뉴가 이베리코 목살과 국내산 삼겹살, 항정살이 있었습니다.

이베리코 목살이 시그니처이니 2인분 시키고 나머지는 1인분씩 시켜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다음에 또 가서 같은 양을 시킨다면 목살 3인분 삼겹살 1인분 시킬것 같아요.

항정살은 그냥 특색이 없어서 다음부턴 안먹을듯요...

먹는 방법이 테이블에 써있는데 목살과 삼겹살만 안내되어 있어요;;

목살 + 깻잎 + 와사비
삼겹살 + 명이 + 멜젓

이렇게 두개만.. ㅋㅋ 항정살한테 너무했어요 사장님!!

어쨋든 똬!! 영롱한 고기 입니다.

봉우이층집 목살 삼겹살 항정살

그리고 탕이 하나 같이 나오는데 이게 칼칼하니 맛이 괜찮긴했지만 뭐 엄청나다 이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밑반찬들이네요~

밑반찬들

밑반찬들이 명이나물 백김치 파저리 무생채 깻잎저림 여러가지가 나와서 느끼하지 않게 고기 맛있게 먹었어요!
익어가는 고기들좀 감상 해보시죠 ㅎㅎ
It's absolutely incredible 하지 않습니까?

삼겹살과 목살
삼겹살과 목살과 가운데 항정살
다 구워진후 사이드 접시에 따로 담아주는 센스!

저같은 경우에는 이베리코 목살이 너무 입맛에 맞았었습니다!! 다만 다른 고기들은 그냥저냥.. 흠.. 딴데가 더 맛있을꺼같아요~ 고기는 전문점으로! ㅋ

이곳은 이베리코 목살이 시그니처이니 요거 위주로 드시구요~ 무슨 쟁반냉면인가 뭔가 그거는 먹지마세요~ 떠먹는 냉명이라는데 별로에요 뭔 6천원이나 받는지;;

옆테이블에서 라면 시켜먹는데 면도 특이하고 이게 더 맛있어 보이긴 라더라구요 다음에 간다면 저는 라면으로 하려구여 ㅎㅎ

이베리코 너무 부드러워오 ㅠㅠ 그리고 추천해준데로 깻잎+와사비랑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어메이징!

느끼하지도 않아서 많이 먹을수 있을꺼같아요.

저희도 결국 셋이서 5인분 먹고 냉면 2개까지 먹고 일어 섰네요;; 돼지들....

거의 수입산 소고기집만큼 나왔습니다 ㅋㅋ 소주값 포함해서요!

10만원이라니 ㅠㅠ

담엔 목살위주로 먹어서 알찬 10만원으로 채워야겠네요 ㅋㅋㅋㅋ 안먹진 않음...;;
아래는 GIF로.. ㅋㅋ 지글거리는거 보구가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위치는 그... 홍대 메인거리 끝쯤에 있어요!
네이버지도 검색 ㄱㄱ "봉우이층집"으로 검색하셔야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봉우냉면집 목살 삼겹살 항장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