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기유- 퀄리티 있는 사시미를 즐길 수 있는 곳

by 굿리타이어 2020. 7. 20.

얼마전 다녀왔던 이자카야가 너무 괜찮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기유 라는 이자카야 였는데요.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51 이레로

처음 갔을때는 앞쪽 홀에만 사람들이 앉더라구요.

ㄱ 자로 꺽이는 쪽에 테이블이 있길래 저쪽으로 자리 주세요 했더니 갑자기 문을 여시더니 엄청 프라이빗한 룸으로 자리를 주시더라구요 ㅋ

원래는 몇개 테이블이 룸안에 쭉 있는데 제가 방문한날은 저희가 나갈때까지 룸으로 아무도 안들어오셔서 조용하고 편하게 잘 먹었어요!

저희는 오늘의 사시미를 시켜서 먹었어요!
가격은 5.5만이었구요.
쫌 아쉬운거는 메뉴판에 생성 종류가 안써있더군요ㅠㅠ

기유 오늘의 사시미


하나는 도미쪽에서 찍은거고 하나는 새우쪽에서 찍은거에요~

회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는데 ㅠㅠ 무슨회인지 모르겠다는...
잠시만요 다른분들이 무슨회인지 미리 포스팅한게 있을테니 공부좀 하고 올께요 ㅋㅋ

다른분들꺼 보고 왔는데 이게 계절마다 횟감이 계속 바뀌나 보네요;;

암튼 제가 기억나는 거는 도미, 연어, 광어, 새우, 그리고 맨 왼쪽에 있는 저 엄청 쫀득하고 맛있었던 생선이 뭔지 모르겠네요.

진짜 하나 같이 다 맛있는 회만 주셨더라구요.
이상하게 회들이 다 쫀득하고 두툼하고 단맛이 났어요!

기유 청어

위에 있는거는 서비스로 나오는 청어인데 일반 청어보다 엄청 두툼해서 먹을께 많아요!
배부른상태로 가서.. ㅠㅠ 못먹을줄 알았지만 다먹었다는...

기유 영수증

직접 가서 내돈주고 먹었습니다^^ 인증!

방이 근처이시면 방문 추천 드려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