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묵리 459 - 코로나도 피해갈 수 있는 넓직한 정원과 실내공간이 있는 카페

by 굿리타이어 2020. 7. 16.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밀집된 공간 가기 엄청 찝찝하잖아요.
그래서 넒은 공간이 있는 카페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물론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도 좋으면 금상첨화겠죠 ㅎㅎ 그런 카페를 찾던중 딱 알맞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묵리 495 라는 용인에 있는 카페에요.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484

묵리 495

위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창이 넓고 층고가 높아서 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
요즘 나라 여기저기서 싸우기만 하는 뉴스만 들리는데 뭔가 힐링이 된달까요?



요렇게 탁 트여있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건 밖에 넓고 예쁜 마당이 있어요 여러가지 조형물들이 많았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들어가는 입구는 찍었는데.. ㅠ 이사진만 봐도 어느정도 퀄리티인지 확 느낌이 오실꺼에요;;

어떠세요?? 시골에 있는 부잣집의 별장 같지 않나요?? ㅎㅎ

이름 모를 음료

음료는 모히또 느낌이 나는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이거 먹었어요!!

저는 평일이라 사람들 별루 없었는디 주말엔 사람들 많을꺼같으니 참고하세요 ㅎ

그리고 주차는 무료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