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영혼의 음식 떡볶이(차돌 밀떡볶이)를 맛볼수 있는 서정밀떡

by 굿리타이어 2020. 7. 14.


제가 요즘 맛집을 많이 찾아 다니는데 이 데이터들이 그냥 날아가는 것 같아서 간단히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떡볶이가 먹고 싶어 정보의 바다 네이버 블로그를 뒤져서 다녀온 서정밀떡입니다 ㅎㅎ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1 1층
신사역에서 걸어갈 수 있어요~!

뭔가 멋있게 구글지도를 넣어서 간지나게 쓰고 싶지만 티스토리 모바일앱에서는 지도 삽입이 안되나 봅니다;;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순수히 떡볶이가 먹고 싶어 간곳이라서 양보다는 질이 높은 곳을 가자!! 해서 찾은 곳입니다!
메뉴는  차돌 메트로 밀떡!!
뭔가 그냥 이름부터가 잘 지었네요!!
영롱한 사진을 보시죠

제가 먹었던 메뉴는 시그니처인 차돌 레트로 밀떡 입니다.

구운 차돌박이와 밀떡 어묵 메추리알 당면 등이 들어가있는데 이런재료라면 안맛있는게 이상하죠 ㅎㅎ

많이 맵지도 않고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저의 입맛에는요

냉장고에서 저를 유혹하는 오비맥주릉 보고 그냥 눈을 돌릴수 없었기애 사장님께 한병시키니 1 + 1 행사 중이라고 하시네요
사장님때문에 과음했자나요 책임지세요ㅠ(개이득)

맥주 상태는 아주아주 시원한 상태였습니다.
그랬기에 그거 알죠? 첫잔 마실때 벌컥벌컥한다음에 잠깐 목따가워서 2초 목잡고 있다가 캬아~! 하는 그느낌!!
천국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사이드 메뉴중에 시그니처라고 써져있는 쉬림프 게살 브루스케타도 시켜봤습니다.

떡볶이가 너무 괜찮았기에 믿고 시켰죠 ㅎㅎ

이건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도 못찍었네요 ㅠㅠ
맛은 음.. 이성당 야채빵 느낌이에요 매운거 먹고 중화시킬때 먹는 그느낌! 살짝 달고 살짝 짜지만 마요네즈가 싸악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이것도 만족!!

가로수길 근처 들를일 있으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ps.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는 왜케 사람이 많은것인가! 깜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한 글을 빠르게 자주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댓글